default_setNet1_2

300만원 상당 투척용 소화기 전달

기사승인 2022.10.28  10:36:38

공유
default_news_ad1

- HF한국주택금융공사 기술보증기금, 문현노인복지관에

   
▲ 지난 26일 열린 투척용 소화기 전달식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문현노인복지관(관장 변정희)은 지난 10월 26일 HF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최준우),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과 함께 지역사회 안전 인프라 강화를 위해 300만원 상당의 투척용 소화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변정희 관장을 비롯해 HF한국주택금융공사와 기술보증기금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투척용 소화기는 문현동 어르신들 가정에 비치돼 겨울철 화재 예방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HF한국주택금융공사 김기훈 실장은 “투척용 소화기는 화재예방 및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한 필수 안전용품이므로 어르신들이 투척용 소화기를 비치하여 가정에서 안전한 생활을 하시면 좋겠다.”라며 “노년의 행복은 HF한국주택금융공사의 사회공헌 목표로 어르신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회복지사업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기술보증기금 김희경 실장은 “어르신들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이 시작 단계에 있으나 사내 봉사활동, 방문 교육, 취약계층 등에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및 인프라 구축을 계획하고 실천 중이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어르신들의 생활과 밀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술보증기금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며 추석맞이 고독사 위험 가구 지원사업, 반려화분 나눔, 농촌일손 돕기 등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성형국 기자 ord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오륙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